메인메뉴

소소한 기부 소소한 기부 참여하기

프로젝트 소개

오보에 듀오 리싸이틀 (오보에가 궁금하신가요?)

목표금액 135%
보너스보너스
모금기간
2017.07.25~2017.08.25
남은기간
0일
목표 모금액
1,500,000원
현재 모금액
2,030,000원

프로젝트 상세소개

※ 모금 달성 관련 안내

<소소한 기부>는 예술가의 창작활동 지원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사업으로,

타 크라우드 펀딩과 달리, 모금 목표 달성에 실패하더라도 모금된 금액은 예술가에게 전달이 됩니다.

기부자들께서는 이 점을 참고하여 기부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보에가 궁금하신가요

오보에는 목관악기로 겹리드를 사용하는 악기입니다. 오케스트라 연주전 튜닝을 하는 악기로 주로 알려져 있지만 오보에의 아름다운 음색덕분에 바하, 비발디, 모짜르트, 쌩쌍, 슈만, 스트라우스.... 등등 시대별 당대 최고의 작곡가 들이 오보에를 위한 독주음악을 작곡했습니다.


영화 미션의 가브리엘의 오보에

원주민들과 신부 사이의 두꺼운 벽을 허물어 버린 음악, 가브리엘의 오보에는 대중들에게 오보에의 아름답고 서정적인 음색을 널리 알리게된 오보에의 대표적인 곡입니다.


오보에 의 대중화를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오보에 연주자 이윤정 김우중 이 두명이 힘을 합쳤습니다. 

두대의 오보에를 위한 음악회는 서울 서초동 페리지홀에서 2017년 9월 18일 저녁 8시에 시작합니다.

고전음악 에서 출발해 현대 음악까지, 시대별 오보에 음악의 아름다운 선율과 영화 미션의 가브리엘의 오보에, 영화 웰컴투 동막골의 ost 바람피리 등 대중들에게 멜로디로써만 알려진 곡들을 환상적인 오보에 듀엣의 하모니에 녹여보았습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무심코 들어보았던, 아름다운 멜로디와 선율인데 무슨악기인지 몰랐던, 하지만 연주된 악기가 오보에라는 말을 들어도 잘 모르겠어서 아쉬웠던 상황들을 타파 하고자 준비한 이 음악회는 오보에 악기의 재미난 소개와 두대의 오보에의 아름다운 연주를 더했습니다.

지금까지 알면서도 모르고 있었던 악기 오보에. 그 모든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출연진
 

오보에- 이윤정


예원, 서울예고, 서울대 음대 졸업.
미국 줄리어드 음대 석사 졸업. 
수원시립 교향악단 수석 역임.
현재: 금호 뮤직 소사이어티, 세종 목관챔버 앙상블  단원, 경희대 음악대학 교수.


오보에- 김우중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위스콘신 주립대 석사졸업
미시간 주립대 박사 졸업.
카네기멜론 대학교 최고연주자과정 수료
미국 시카고 시빅, 네셔널 레퍼토리, 디어본 심포니 오케스트라 부수석 및 단원 역임.
현재: 앙상블 피리, 코레일 심포니 수석, 성신여자대학교, 덕원예고 강사.


피아노- 김준

서울예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만하임 국립음대 석사 졸업.
프랑크 프루트 국립음대 최고연주자 과정 졸업
현재: 국립 군산대학교 교수.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