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소소한 기부 소소한 기부 참여하기

프로젝트 소개

《비틀즈 전곡 해설집》 출간 프로젝트

목표금액 151%
보너스보너스
모금기간
2017.09.25~2017.10.19
남은기간
0일
목표 모금액
1,500,000원
현재 모금액
2,270,000원

프로젝트 상세소개

※ 모금 달성 관련 안내

<소소한 기부>는 예술가의 창작활동 지원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사업으로,

타 크라우드 펀딩과 달리, 모금 목표 달성에 실패하더라도 모금된 금액은 예술가에게 전달이 됩니다.

기부자들께서는 이 점을 참고하여 기부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작가가 쓴 비틀즈 책

한경식의 《Across the Universe: 비틀즈 전곡 해설집》은 한국 작가가 우리말로 쓴 책입니다. 이 책의 첫 출간은 16년 전입니다. 오류를 잡고 새 정보를 담아 총 1112쪽에 달하는 개정판으로 내기까지 꼬박 16년이 걸렸습니다. 단순히 노래를 분석한 원고가 아니라, 읽다 보면 비틀즈의 역사와 멤버 개인의 삶까지 보이는 놀라운 책입니다.

스튜디오fnt 대표 이재민의 표지 디자인
9와 숫자들, 몽구스, 김오키 등 여러 뮤지션의 음반 디자인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이재민(스튜디오fnt 대표)은 이 책을 위해 특별한 표지를 디자인했습니다. 앞표지엔 비틀즈를 상징하는 타이포를, 책등에는 《Abbey Road》를 연상시키는 건널목 이미지를 담았습니다. 여기에는 비틀즈의 시대에 대한 특별한 오마주가 있습니다.

가수 장기하가 극찬한 책
“이 책은 비틀즈가 발표한 모든 곡들의 뒷얘기를 매.우.자.세.히. 기록한 책이다. 각 곡에서 누가 무슨 악기를 연주했는가 하는 기본적인 정보들은 물론, 그 곡을 만들고 녹음하는 과정에서 멤버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가사의 주인공이 된 여성이 어떤 사람이었는지까지. (중략) 나를 ‘자국 언어로 쓴 비틀즈 대사전을 가진 나라의 국민’으로 만들어준 저자에게 감사하고 싶다.”

이제 여러분이 ‘우리말로 만든 제대로 된 비틀즈 책’을 열렬히 읽어주실 차례입니다. 후원자 선물로 《Across the Universe: 비틀즈 전곡 해설집》 외에도, 서상익 작가의 비틀즈 초상화(아트프린트), 한정판 에코백을 준비했습니다. 비틀즈를 사랑하는 분들께 오래 남는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



<리워드 계획> 

20,000원 후원자
-디자이너 이재민의 표지 도안을 담은, LP가 넉넉히 들어가는 에코백

50,000원 후원자
-《Across the Universe: 비틀즈 전곡 해설집》(정가 48,000원) + 아트프린트 4장

60,000원 후원자
-《Across the Universe: 비틀즈 전곡 해설집》 + 아트프린트 4장 + 에코백
위로